노하우센터 시작노하우 운영노하우 마케팅노하우 성공인노하우 정보노하우
 
 
카페 플레이스 많은 고객들이 보고 방문했으면 하는데방법이 없을까요?-[마케팅전략],마케팅노하우,노하우센터.
[마케팅전략] 카페 플레이스 많은 고객들이 보고 방문했으면 하는데방법이 없을까요? [0]

카페 플레이스 많은 고객들이 보고 방문했으면 하는데방법이 없을까요?

 

요즘 디저트, 카페 매장 운영하시는 분들의 가장 큰 고민이기도 하죠

플레이스 관리를 어떻게 해야 고객들이 보고 찾아 올 수 있을까?

 그래서 오늘은 디저트 오션뷰카페에 플레이스 세팅과 관리를 해드렸던 

진행사례를 토대로 플레이스 전반적인 부분을 집중해서 알려드리려합니다.

 디저트카페, 오션뷰카페, 대형카페 뿐만 아니라 일반 음식점 운영하시는

 분들에게도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겁니다.

 

 

기존 상황과 마케팅 진행전 분석

 

먼저 마케팅 문의가 왔을 때, 체크 했을 때 플레이스뿐만 아니라 기존 마케팅의 문제점을 파악했습니다.

 

1. 플레이스 세팅

 플레이스에 찾아오는 길, 상세설명, 사진배치가 봤을 때

매력도가 떨어지는 상태

 

2. 플레이스광고

 시간대별로 나누어져있지 않고, 하나의 그룹으로만 세팅이 되어 

지출 관리가 안되는 상황

 시간별 동일한 사진이 세팅되어, 점심, 저녁 다른 메리트를 볼 수가 없다

 

3. 파워링크

 여수카페인데 불구하고, 일반키워드가 전국에 노출

 Ex. 커피맛집, 디저트맛집등 키워드가 의미없이 방문할 가능성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비용이 지출

 처음 세팅 그대로 입찰가가 70원으로 낮게 설정되어, 보는 사람이 

거의 없도록 방치


 

우강마케팅의 솔루션

 

첫 번째, 플레이스 세팅

 사람들이 검색하고 방문했을 때, 우리 매장의 매력도를 느낄 수 

있도록 세팅을 했습니다.

 매장을 검색했을 때, 플레이스에서 볼 수 있는 우리 매장

 플레이스를 들어왔을 때, 직접적으로 알 수 있는 설명글

 

두 번째, 플레이스 광고 세팅

 오전과 오후에 들어왔을 때는 햇살이 비추는 오션뷰의 모습이 

노출될 수 있게 설정 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녁쯤에 들어올 때는 조명이 밝게 보이는

 야경뷰의 모습을 세팅해두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 다른 매장과는 시간대별로 차이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검색하고 방문하는 비율이 올라갑니다.

 

세 번째, 파워링크 세팅

 오션뷰카페 또는 디저트카페 등 일반적인 키워드는 

매장에서 5km 이내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노출제한을 두어 의미없는 지출을 잡았습니다.

 방문하는 고객들이 주력으로 검색을 하는 

키워드들을 집중적으로 타겟하여 순위조정을 했습니다.

 키워드도 여러가지 조합을 통해, 대량으로 등록을 해두고 

평균 클릭비용을 낮추어 효율을 잡았습니다.

 기존에 의미없게 지출되던 비용을 다 잡았고

동시에 검색했을때 다른 카페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사진 노출에도 신경을 썼습니다.

 

 파워링크 검색시 이미지

 

네 번째, 블로그 체험단 관리

 하나만 보고오는 고객도 있지만, 다른 사람의 

후기등 블로그글까지 체크한 후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런 고객까지 잡기위해 블로그 체험단은 꾸준히 관리해야합니다.

 진행하면서 네이버 플레이스도 좋아지고, 주변지역 

카페를 검색하는 고객들에게 많이 보여짐으로 인해 방문이

 계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누구나 하는 기본적인 마케팅에서도 하나하나 

신경을 쓰고 최적화를 만들면 결과가 아주 달라집니다.

 네이버에서 할 수 있는 디저트카페나 맛집의

 마케팅 노하우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도움이되셨길 바랍니다.

 


우강마케팅 - 사업의 핵심을 파악하는 온라인종합광고대행사 (xn--939av3xf5jjli98e.com)


이현정19 24-03-11 12:14  조회 : 1350
회원사진이 없습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악플보다 나쁜것이 무플입니다. 댓글을 달아주시는 센스!! 나의글,정보 하나가 많은 이의 큰힘이 됩니다.
좋은글에는 감사의 "추천버튼", 공감가는 댓글에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나누면 즐거움이 두배^^~
"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마케팅노하우 
매니져: 셀클럽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연관검색어, 검색창 자동완성, 바로가기등록 만드는비법..  [115] 돌쇠 59262
셀클럽 블로그 홍보효과 입증되고 있습니다~ 일방문자 만명에 도...  [116] 나눔돌쇠 54441
2404 쇼핑몰 검색광고SEO세팅 궁금하시죠?     우강마케팅 28
2403 쇼핑검색광고 핵심포인트와 순서 알고 가세요..     우강마케팅 932
2402 상세페이지 어떻게 잘 만들까요?   우강마케팅 1005
2401 온라인 쇼핑몰, 중요한건 설득력입니다.   우강마케팅 610
2400 구글 SEO 큰 파도가 밀려옵니다.   구글SEO연구... 358
2399 온라인쇼핑을 위한 블로그운영 직접하신다면 블로그 운영 제품판...   우강마케팅 3931
2398 내가 판매하는 제품 태그만 해도 네이버쇼핑으로 유입됩니다.  [1] 우강마케팅 320
2397 쇼핑광고 문제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읽어보세요.   우강마케팅 261
2396 쇼핑광고란 무엇인가 에서부터 접근하세요.   우강마케팅 389
2395 쇼핑광고 키워드 포인트만 알아도 다릅니다.   이현정19 6680
2394 카페 플레이스 많은 고객들이 보고 방문했으면 하는데방법이 없...   이현정19 1351
2393 성공적인 플레이스 마케팅의 비결!   이현정19 28002
2392 개인사업자 마케팅 어떻게 해야할까요?  [1] 이현정19 1561
2391 파워링크 진행사례 궁금하셨지요?   이현정19 3052
2390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순서 헷갈리시나요?   이현정19 1362
2389 블로그 운영할때 꿀팁 알고가세요  [1] 이현정19 1449
2388 구글광고 잘모르셔서 설명해드릴게요  [1] 이현정19 1159
2387 구글광고 설명과 활용에 대해서 아세요?   이현정19 908
2386 구글웹노출과 네이버웹노출 의 차이점(고급정보)  [4] wltlrdlsfe 1688
2385 체험단 효과 왜 없을까요?   이현정19 1431
2384 체험단, 꼭 해야 할까요? 고민되시는분들을 위해!  [1] 이현정19 1249
2383 플레이스 순위 상승법 궁금하시지 않으세요?   이현정19 1176
2382 플레이스 설명 정리해보았어요 활용 안되는이유 뭘까요?   이현정19 1517
2381 쇼핑광고 효과 얼마나 봤나요  [2] 이현정19 960
2380 쇼핑몰 하시는 사장님들은 절대 모르면 안되는 한가지  [3] 이지영65 1377
12345678910다음 


자유홍보/랜덤광고 더보기
써보면 압니다 트래픽 저장하기 전문...
N사 쇼핑 70에서 100프로 실클릭 리...
N쇼핑 리워드 리뷰작업 자체 실행 저...
_____________효율 업계1위 문자사이...
플레이스 상위노출 리워드 시장에 있...
광고대행사 담당자분들 잠시만 집중_...
N사 웹사이트 상위노출 상품
///// 토스 매체 안전 리워드 메인 ...
텔레그램 해외계정 유령 프리미엄 자...
카카오톡 텔레그램 인입광고_____뿌...
N사 자동완성 로직뚫음. 대부분 키워...
최저가 직접 실행사 카페침투 / 카페...
유입플 현재 효율 좋습니다
장득춘 디비 주식 코인 대출 카지노 ...
주식전문 카톡 TM인입 해드립니다.
최저가 리뷰와 최저가 트래픽을 통한...
써보면 압니다 트래픽 저장하기 전문...
_______________리워드 / 무한타 / ...
리워드 1클릭 15원, 유입플 하루 1천...
배송 및 모든리뷰 전문 실행사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강제초대 업체 No...
_______________리워드 / 무한타 / ...
맘카페, 카페침투 전문 실행사
맘카페, 카페침투 전문 실행사
답답해서 TM 업체 오픈했습니다 감도...
셀로거 셀프리 셀스팟 셀러팀 셀클럽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42-1 역삼하이츠빌딩 19층 / 대표:박정현 / 상호:셀프리 / 사업자등록번호: 201-10-53055 / 이용문의게시판
힘이되는커뮤니티~ 함께만들어가는 커뮤니티~ 성공을 향한 빠른지름길~ 정보와 온기가 넘치는 당신의 최고의 파트너 셀클럽